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6,928   |    Today : 0   |    Yesterday : 4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_Jukebox|cfile1.uf@13284A564D379F2113EEEA.mp3|0336. Simon & Garfunkel - The Boxer.mp3|autoplay=1 visible=1 color=black|_##]

인천국제공항 화물청사 624 주기장에서 대기중인 FDX608편,
오늘의 비행은 싱가폴 창이(ChangI)국제공항까지 장장 6시간 15분 가량의 비행이 시작되려 한다.
정기적인 Route는 아니지만, 급조로 편성된 비행이라 아쉽게도 북상해야 될 내가..남하하게 된것이다...
원래는 엥커리지(PANC) 국제공항으로 가야될 운명이였는데; 30도를 육박하는 더운 지방으로 내려가게 된것이다...쩝






#624 주기장에 대기중인 FDX608....


일반 화물 적제가 한차례 더 남았다...그러면서 외부점검도 해본다...


777F와 744F가 같이 나가는게 보인다...777F의 경우 LR엔진이라 초장거리 비행이 가능한데 아마도 미국까지 한방에 논스톱으로 갈듯 보인다. 744F의 경우 엥커리지를 경우 LA, 애틀란타, 시카고를 거치는 운항일 듯...
윙팁 이상없고, 오른쪽 엔진과 날개 역시 문제없이 정상이다.


수직꼬리날개와 엔진 역시 상태 양호하며 뒤쪽 화물 또한 모두 실어진듯 하다.


간단한 화물은 뒤쪽편에 실려있고, 좌우 꼬리날개 이상 없다...


대형 화물이 실려지고.....


왼쪽엔진과 날개 역시...문제없다...


랜딩기어 역시 이상없고, 정상적인 타이어 공기압인듯 싶고, 마모도 비교적 양호하다..


노즈기어 상태도..정상..


비가오던 하늘이 잠시 맑아졌다.....출발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APU가동시켯고, 라이트 점검 완료하고..이제 본격적으로...


PUSH-BACK하면서 아침 미쿡식 워메이칸식으로 토스트에 커피 한 잔 들이킨다...


활주로 33R로 지정 받고, 항로와 영공허가 모두 허가 받았다...도착공항의 NOTAM이 들어온다...
구름이 낮고, 비가 내리며, 온도는 30....무징장 덥겠네;;


이륙절차를 밟고 플랩 22도로 셋하고...토스트는 다 먹어가고, 커피는 쓰고...(설탕을 아낀 듯)


맑았던 하늘이 다시 비가 내린다.....뭐시기냐..


바로 이륙해도 좋다는 허가를 받고, 라이트 키고...APU끄고...


무징장 쌔리 밟았다.......167KTS에서 이륙.......


안전고도에서 AUTO-PILOT 가동...


자....싱가폴로 ㄱㄱ싱한다....기체가 햇빛의 산란으로 색감이 더 짖게 나오니 이쁘다...바이올렛과 화이트 발란스가 참 이쁘고 잘 어울린다.


인천 SID SEL 1W로 빠져나와 본격적으로 항로를 진입한다..


구름이 뭉게뭉게 밑으로 깔리운 대지는 찬디찬 겨울의 영향으로 얼어 있기만 하다...


대만 끝자락에 위치한 공항을 옆으로 비켜 지나간다...


비행운이 운치있는 녀석;;


-43'C 외부온도를 가르치고 있는데; 실제적으론 -56'C정도가 정상이다.....길게 뻗은 비행운...


나의 FDX가 보이는지..비행운만 보인다...


점점 사라지는 FDX.....고도 FL360이다...


거의 반이상의 거리를 날아온듯 싶다..점심을 먹어야지;; 오늘의 점심 메뉴는...커리치킨.& 8.15 콜라(?)


화물기의 특성중 하나 좋은점은....승객들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즉, 화물들이기 때문에 각별히 이-착륙에만 잘 신경쓰면 문제 없다...ㅋㅋㅋㅋ



이야.....그냥 봐줄만하다..ㅋ


그뎌....동남아시아 말레이지아에 들어섯다....곧 인도네시아도 나오겠지...
유럽과 같이 여러개 나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동남아시아...


하강하면서 만난 트레픽...얼핏 살짝 비켜났더라면, 콰당~~~


구름들이 많이 깔려있는거 봐서는...아무래도....비구름일듯 싶다...


스샷에서는 지워졌는지....바로 아래쪽으로 지나가는 트레픽이....너무나도 가까웠던;;


자....곧 착륙할 예정....활주로 02L로 착륙허가를 받는다....


바다로 진입하는.....다이렉으로 내릴 수 있는 RWY20으로 내렸더라면, 지금쯤 도착했을 텐데;;;;
BASE구간;;


활주로가 시야에 들어온다...착륙해도 좋다는 허가를 받고....마지막 점검을...플랩 50....속도는 162kts


바다와 육지 경계선을 지나 육지로 진입하니 구름이 낮게 깔리고, 시야 확보가 어려워 진다....


점점 내려갈 수록 시야가 안보인다.....
착륙 1000ft 전;


풀풀랩에...살짝 긴장도 된다....멀리 날아와서 착륙을 지대로 못하고 추락이라도 할라치면...에구.....


아직 확주로의 등화는 보이지 않는다....계기만 믿고 내려갈 뿐....


구름이 더 내려깔리고 비도 점점 거세진다....


활주로 앞자락 DH쯤 다다르자 활주로 진입 등화가 시야에 들어온다.....다행히 정상적으로 내려도 되겠다...


정렬완료....


착륙 50ft전;;;


터치다운.....


스샷 1.


주기장은...활주로 02L옆에 있는 조그마한 화물운송 전문회사...


다시금 쏟아지는 빗줄기.....;;다행히 잘 착륙했다...


뒤이어 진입하는....Emirates B773W....두바이에서 왔다면...조금 멀리서 왔군..



활주로를 건너..주기장에 도착.....;;


수화물을 빼고나니...비는 걷히고,....구름도 점점 높아져간다....


인천에서 창이까지의 비행;;
장장 6시간 15분..정확히 6시간 13분 소요되었다..;;
연료는 비상시를 대비해 40,000lbs정도 남았다..
다음 비행예정지는...글세다~~
이왕이면 단거리만을 고집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