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8,141   |    Today : 3   |    Yesterday : 7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오늘 비행은....


-Melbourne Intl
YMML 260230Z 02007KT 9999 VCSH BKN032 FEW035TCU 26/19 Q1014 INTER 0400/0530 3000 TSRA BKN010 SCT050CB RMK AUTOGEN RMK OLD RMK SUPPRESSED
Wind: 020 True, 7 Kts
Vis: 9999 Meters, 10 SM
Clouds: 3200 Broken
Precip: Moderate Rain
Temp: 26C  Dew: 19C
Pressure: 1014 mb, 29.95 inches

YMML 252301Z 2600/2618 35015KT 9999 SCT050 FM260900 VRB03KT CAVOK RMK RMK AUTO GENERATED

FL030: 041/06 (12.20) FL060: 310/11 (10.20) FL090: 304/13 (8.20)
FL120: 316/19 (0.40) FL180: 306/13 (-14.40) FL240: 278/05 (-25.80)
FL300: 324/15 (-41.30) FL340: 325/21 (-51.90) FL390: 295/07 (-60.80)

 


- Wellington INTL
NZWN 260300Z 18012G22KT 9999 FEW045 17/12 Q1018 NOSIG
Wind: 180 True, 12 Kts
Vis: 9999 Meters, 10 SM
Clouds: 4500 Few
Precip: None
Temp: 17C  Dew: 12C
Pressure: 1018 mb, 30.07 inches

NZWN 252300Z 2600/2624 17012KT 9999 SCT030 BECMG 2612/2614 04005KT BECMG 2621/2623 17010KT

FL030: 053/03 (13.80) FL060: 162/10 (8.60) FL090: 163/15 (5.60)
FL120: 179/30 (-2.10) FL180: 174/56 (-13.10) FL240: 169/72 (-25.00)
FL300: 174/78 (-41.90) FL340: 170/79 (-51.20) FL390: 175/68 (-59.30)


Depature T : am 08:00 (UTC 22:00)
Arrival T  : pm 14:20  (UTC 04:20) TIME DURATION 3 HOURS
ETE : 3'04"
FUEL : 37412.3lbs
DISTANCE : 1397.4NM(2587.8km)
SPEED : M 0.804(981.6km/h)
Cruise LVL : FL350 - FL390




겁나게 오래된...잽슨챠트를 가지고...플심상에서 비행을...(콜록~~으흑)
오늘은...맬버른 툴라마린 국제공항에서 새로운 비행을 해봅니다...

현재 주기되어 있는 위치는..(함 보자..어디징..?ㅡㅡ')
"SOUTH TERMINAL PIRE E구역에 E4 위치에 있습니다...
출발시각에 40분전에 도착해서 절차 밟고 주기장내로 들어갑니다....

기상정보에 보아하니...INTER 0400/0530 3000 TSRA BKN010 SCT050CB
요거이 조금 거시기 하지만...다행히...그 시간때보단 일찍 출발하지만요...;;


주기장 E4를 확인하고...주기장으로 고고싱;;;
(그나저나 KAWA는 절대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거...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KAWA CEO께서 분명 다 피신(?) 시켰을 듯...ㅜㅜ;)



화물싣고...탑승동에서 대기중인 승객 228명도 10분후면 탑승 시작합니다...
출발 50분전 입니다..



정비사들도 그렇고 조종사들도 그렇고....비행기가 드러우면...새차를 좀 하고...왁스질도 좀 하고 그래야 하는데;;
도통...뭐..(나도 안하니..이건 뭐....ㅜㅜ)



엔진 상태 확인하고요.....



뒤쪽 안전판 모두 확인하구요...



우측 날개도 확인하구요....
대체적으로 이상징후나 특이사항이 없네요....



엔진 역시...튼튼하고 블레이드도 정상적인 마모(?) 상태를 보여주네요....



배면부로 기어 들어와...벤트류와 기어쪽과...타이어 마모상태도 확인해 봅니다...
(뭐 이상이 있더라도...플심상에서는 터지거나..하는 그런 모양은 없더라구요...아쉽지만..)




조종석으로 와서....
항로와..계기 점검을 합니다.


오전 8시 정각....푸시백 허가와 엔진시동 허가를 받고....
뉴질랜드 북섬인 웰링턴 국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푸시백 완료...
Taxing Light ON
뉴질랜드에서 황새치 낚시 해보셨어요???


오전에 출발하는거라 그런지....트레픽들이 또 즐비하네요....
시드니, 브리스번, 오클랜드, 죄다 국내선들이네요...오늘도 하염없이 대기 할 듯 싶네요;;;



스타 젯 한 대도 서쪽끝인 Perth로 가네요...
Flaps and Slots Down to Take OFF position.



Sydney 행 QANTAS A332가 멋지게 이륙하네요....멋집니다..;
타워 뒷쪽으로는 Essendon 공항이 있는 지역인데;;비가 쏟아지는 듯 보입니다...



역쉬.....아름답습니다...(된장ㅡ.,ㅡ;)
아침부터...Traffic Jam입니다....흐흐....
호주에선 기차를 타느니 비행기를 탄다고 합니다...이유는..가격차이가 별로 없다는데 있죠...(15년전 일...ㅠㅠ)


QANTAS 747-400인듯 푸시백 완료하면서...택싱허가 받는데;;간사이로 가네요....인천 안오나?? 으잉
HOLD ON.
Landing Light ON
APU OFF
AutoBrake RTO



V2, Vr.....
LIFT OFF



POSITIVE CLIMB 시작...




CO-PILOT이 알아서 해주네요;;




1500ft AGL에서 NAV 턴하며....질랜드로~~ㄱㄱ싱




맬버른 지역의 날씨는 그렇게 나쁘진 않는데; 소나기인듯 싶네요....
맬버른 시내 외곽지역을 지나갈 예정입니다....



구름이 쫙 깔리네요..나랑은 상관없는 구름....




맬버른 시가지를 옆으로 지나갑니다....
VOZ으로 인해..REX 물색이..좀 바뀌었네요;;
아쉽습니다.....



순항고도는...FL350에서.....FL390으로 STEP으로 올라갑니다...




UNDER VIEW 1




SIDE VIEW




구름위로 두둥실 흘러갑니다....동쪽으로;;




FS Navigator로 항로를 확인합니다....
대체적으로 간단하면서도....직진만 있네요...




자....이제부터 순조로히 순항모드입니다...
FL390




MOON MODE




SUNSHINE MODE




대양을 지나서...뉴~질랜드로....동체가..DTX버젼이라 32bit보다 색감이 조금 죽네요;;;




자...T/D지점이라...하강시작하네요...;;;




뉴질랜드..땅에 입문합니다...;;
푸른초원의 나라...자연의 나라이기도 하지요...



10000ft쯤에....Landing Light ON




겁나게 오래된 챠트를 보면서...하강합니다...관제지역을 확인하고...도착 공항의 활주로 정보도 미리 얻습니다...




남양유업의 푸른 목장이 눈에 들어오네요...뉴질랜드 포토레알 시너리입니다..;;





RWY16을 사용한다는 정보를 입수....
RWY16에 대한 챠트를 확인합니다..물론 오래된 챠트입니다..;;
레알(Real)도 아니고 플심에서 사용하는데 뭐 그닥 차이와 상관은 없네요....
그렇게 따지면..한국지형은 1950~60년대 지형이라죠...쩝;;ㅋ



Final Leg에 들어서기전....RWY16 ILS 접근챠트를 확인하고...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복행은 어디로해야 하는지...간단히 확인하고 들어갑니다..




챠트 확인후 NDB "TY"지점에서 바로 LOC가 잡히네요...착륙 5분전, 공항까지 13NM 남았네요..




활주로가 시야에 들어옵니다.....우측편으로는 웰링턴 시내가 보이기도 하구요....(DME 8NM 지점)




운동장도 있고, 선착장도 있고....빌딩들도 많네요.....
다만 아쉬운것이 있다면...VOZ시너리로 인해..REX의 물 색이 조금 구리다는거....
아쉽습니다...많이;




1000ft입니다....마지막으로 착륙에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고...이상없다면....착륙 들어갑니다...(3.5NM정도 남았네요..)




어느새 착륙직전;;;




T-D




Landing Light OFF
APU ON
Taxi Light ON

Spoiler Down
Flaps UP



주기 1분전입니다...




Engine Shut Down 하면서..비행종료를 알립니다....




언 3시간 여정속의 비행을 끝내고 잠시 갈무리합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왜....KAWA기는 안보이는 걸까요....어딜가나..찾긴 힘드네요..

인천에서 한 대 슬쩍해야 되는건가요..%%





PS: Ansett Autralia Texture는 flightsim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댓글달기

    아아.. 언제봐도 그래픽 좋습니다~.
    비행 스킬도 전처럼 여전히 멋지신듯 하구요 >_<

    멜번 0230z면 호주시간 1230이고~ 이때는 이미 인천행 kawa비행기들 다 떠난시간이네요..ㅜ.ㅜ;;;
    저희네 비행기가 8시 도착해서 9시 출발하거든요..ㅜ.ㅜ  댓글수정, 삭제

    2010.11.26 21:50 신고

    • ㅋㅋ..쌩유~~
      김상이 많은 도움이 되네 그려~~^^  댓글수정, 삭제

      2010.11.28 02:36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