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8,141   |    Today : 3   |    Yesterday : 7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FEZDream사는 보잉의 고장 시애틀 보잉필드에서 새로이 B747-400RR를 추가 도입했다. 기존 FEZDream Guardian의 다음으로 Tullamarine Dreaming이 선보였다.

이날 FEZDream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하자면,

"이렇게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비행기는 처음본다, 기존 747이 아니라 마치 하늘을 날아다니는 캠버스나 파렛트 같아 보인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FEZDream의 항공운송부사장은 이러한 화려한 도색을 갖은 항공기는 특별기나에나 볼 수 있는 도색이다. 하지만, FEZDream 항공사 자체가 특별한 회사이기에 이러한 화려한 도색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 앞으로 Tullamarine Dreaming 뿐만 아니라 몇몇 추가기종이 나올 때 마다 화려한 도색으로 치장할 것이다."

시애틀 보잉필드에서 출발한 FEZDream Tullamarine은 현재 인천국제공항에서 대기중에 있으며, 앞으로 동북아시아 패즈허브공항을 연결하고, 세계의 모든 허브공항들의 노선으로 취항할 예정이다.  현재 FEZDream의 허브공항은, 싱가폴, 홍콩, 삿포로, 하네다, 뉴욕, LA, 스키폴, 히드로, 두바이 이렇게 선정되었다.

자 그럼 FEZDream Tullamarine의 모습을 보도록 하자;;




인천국제공항 14번 게이트에 주기중인 FEZDream B747-400RR Tullamarine-Dreaming
오늘은 간단히 아시아지역 NAV DATA를 수정하기 위함이고, 새로이 항로의 명칭이 변경된 우리나라 FIX지점을 확인차 비행점검에 나선다.
AES를 통해 간단히 지상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비행 준비중에 있다.



 
오늘도 변함없이 FEZDream 항공운송부사장과 건설교통부 직원, KAWA 항공사 항공디자인부서의 팀장 및 임원들이 함께 탑승할 예정이다.
기존의 보기드믄 보잉에서 새로이 개발한 Cabin으로 인테리어를 장식했고, 이를 알리기 위한 기자들 역시 탑승하게 되었다.
곧 탑승이 시작될 예정이다.



 
항공관련 기자들과 KAWA항공사의 직원들외에도 외국 항공사의 디자인을 담당하는 직원들도 많이 참석하였다. 350석의 좌석이 거의 꽉찰만큼이나 사람들로 인산인해가 되었다.
간신히 탑승하여 비행에 어떠한 부분이 개선되었고,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살펴보는 동안 비행기는 어느새 푸쉬백을 하면서 엔진 시동을 켠다.



 
활주로와 가까운 주기장으로 인해 짧은 시간에 바로 이륙할 수 있었다.
Rolls Roise의 엔진은 정말로 웅장하다는 걸 다시한번 느껴본다.
기존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는 가히 압도적이고, G/A의 출력 70%만 가지고도 이륙이 되었다.


 
인천공항을 이륙하여 인천대교쪽으로 방향을 틀어본다.



 
인천대교와 나란히 비행을 하게되었다. 곧 착륙할 예정이다. 고도는 4500ft로 Downwind구간이다.



 
33L로 이륙하여 33R로 착륙한다.
파이널구간에서의 안정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겠다.



 
물 미끄러지듯 활주로를 스치듯 내려앉는다.
엔진의 추력이 다른 엔진들과 비교해볼때 RR엔진의 우수성이 한층 덮보이는 자리가 되었다.



 
활주로에 안착하고, 곧 택싱으로 게이트에 접안하게 될것이다..


 
게이트 찾아서..객실에서 흘러나오는 곡이 오늘의 비행과 딱 맞아 떨어진다.




주기장에 주기하고 드디어 모든 절차가 끝나고, 테스트 결과도 만족하다. 새로운 기종이라 업그레이드도 할 필요도 없었다.
FEZDream Tullamarine-Dreaming은 곧 5대양 6대륙을 횡단할 것이고, 앞으로 많은 이들과 친해질 것이라 본다.
모두가 사랑하는 그런 항공사가 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승객과 고객들 입장에서 한발 한발 전진하는 FEZDream이다.


 


 
--Aviation Times Reporter Sera, Young--


 

댓글

  1. 댓글달기

    KAWA 20th AIR 이후로 처음보는 전체도색 비행기네요 >_<
    예전 20th AIR는 디자인은 형이 하시고 제가 도색했었지만, 이번 툴라마린은 디자인부터 도색까지 전부 형이 하신 최초의 비행기가 되겠네요 >_< 축하드리구요~.

    이렇게 보면 도장 초보자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겠는걸요~.
    색감도 좋고, 무엇보다 Path와 Gradation 기능을 엄청 조화롭게 잘 적용하셨어요 >_<  댓글수정, 삭제

    2009.12.28 04:42 신고

    • FEZDream

      뭐 머릿속엔 항상 디자인에 대한 상상이 가득차 있는데; 그걸 어떻게 표현할 줄 몰랐는데 이번 게기로 이렇게 하나하나 웅장한 스케일의 비행기가 되리라고 생각지 않았는데

      이렇게 호평받는 도장이 나오기에 앞서 전적으로 도장에 대한 김상의 개인지도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항상 건강하고 서로 왕래하며 잘 지내봅시다..우리;  댓글수정, 삭제

      2009.12.28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