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7,029   |    Today : 0   |    Yesterday : 4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인천발 삿뽀로행 FezDream Guardian QX7001, FX211 일지

인천국제공항(RKSI) 15번 게이트에 정박중인 FEZDREAM GUARD 744
AES를 이용해서 보딩 페신져 브릿지 연결.
급유차량와서 급유 완료.
사다리차, 화장실 청소차, 객실음식꺼리 로딩중.

APU를 켜 객실내에 전기를 사용하며, 승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는중.
FMC에 우리가 갈 삿뽀로 RJCC를 입력하고 있는중.

FMC의 항로를 입력하고, 승객들 보딩준비 콜을 넣습니다.
이곳 인천의 날씨는 쾌창하나 삿뽀로 지역의 날씨는 안개가 자욱하다고 하네요.
DOOR L1, L2만 열어놓을 예정입니다.


자...승객들 보딩합니다.
PAILOAD 100% 넣구요.
승객 304명이 지금 대기중에 있습니다.
도착시간은 ETE 0513으로 나오는데 0520으로 넉넉히 준비해봅니다.

승객들 온보드(ON-BOARD) 하구요.
PUSHBACK & ENGINE START CLEARANCE까지 한번에 받습니다.

이륙속도 확인하구요.
탑승완료되면 도어, 카고도어 모두 LOCK합니다.

승객들 모두 안전벨트 지시등 키구요.
승무원이 안내멘트 하는중입니다.
더블어, 푸시백 준비중에 있습니다.
PARKING BREAK REALEASE 완료.

도착시간이 0515로 2분 연착될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안전을 생각해서...


외부시점에서;;


푸시백 시작하려 지상승무원과 교신중...
저흰 푸시백후 좌회전해서 바로 33L로 갈것입니다.

이륙활주로 설정했구요.
다시 이륙속도 체크해야되겠습니다..

패신져 보딩 브릿지가 분리되네요..
완료되면 바로 푸시백 들어갈듯 싶습니다.

보딩 브릿지 분리후,
바로 푸시백 들어갑니다.
푸시백중....

예정대로 플랩 10'에 이륙하려 합니다.

푸시백 좌회전....

푸시백 완료후 택싱 바로 들어갑니다.
시간이 15분정도 늦게 출발한터라 빨리 날아야되겠네요..

33L에 바로 이륙허가가 떨어졌습니다.
바로 달려버립니다.
관제탑 뷰...

VR 171kts에서 요크를 댕겨봅니다.

이륙후 AGL 1000FT에서...

후미뷰....TW09 MAY 03RD 1st flight.
2009년 5월 3일날 도장이 완료되어 첫비행을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OSN FIX로 선회합니다.

날씨가 상당히 맑습니다만, 일본쪽에선 그리 즐거운 날씨가 아닐듯 싶네요;
김포공항(RKSS)을 지나가는 FEZDREAM GUARD.

김포로 들어가는 ASIANA 319.

FIRST CLASS에서 찍은 윙뷰...

하강하면서 RJCC 삿뽀로 공항 19R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1L으로 착륙하려 플랜을 짰는데; 할 수 없이 DOWNWIND로 들어가 19R로 가야되겠네요..쩝

랜딩 라이트를 켰습니다...너무나 밝네요;;
HID로 바꿔서 그런가요...눈부십니다..

중간 렌딩기어가 내려오지 않습니다..
문짝만 열리고, 기어는 내려오지 않는 사태가 발생...흐;

풀플랩을 내렸는데도 랜딩기어는 내려올줄 모르고.....
하는 수없이 긴급상황을 선포합니다...

MAYDAY, MAYDAY, MAYDAY....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흐;;

활주가 눈앞에 보이는데...
옆으로 트레픽이 아주...자연스럽게 날아가고 있습니다..
할 수 없이 기존 계획했던대로 RWY 1R로 내리기로 했습니다..
50FT에서 올엔진 S/D합니다.

활주로에 동체착륙....

사이렌 울리고, 사람들 웅성거리는 소리가....
정시한 후 최대한 빨리 도어개방후 승객을 내리게 합니다.

비행정보도...
상당히 나름 만족하는 성적의 비행이였는데;;
비상착륙을 하게되어 너무나 가슴아픕니다..
IN COME: 1700만 $가 들어오는데;;;
과연 수리비가.....

수리비가 압박입니다..
1억 2천만 $입니다...
그냥 팔아버리고 중고로 하나 뽑는게 더 신상에 좋겠다는 생각이....

불과 1km 남짓 남은 거리인데;;아쉽게도 비상착륙하는..
다행히 승객들중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안전하게 인사사고없이 잘 착륙했다는 명목으로..
조종사 보너스 1700점 획득했습니다..
승무원 안다친게 어딘가요..
회사 신용도 97%이네요...

새로운 기종을 영입해서 다시한번 비행을....
계절을 항상 겨울버젼으로 해서 여름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시원스럽게 비행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완벽한 비행이되지 못해 아쉽지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