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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2010년형 Fezdream A330-300이 새롭게 기존 The 1st "innocencer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ohn F. Kennedy Intl, KJFK)에서 처음으로 VIP가 아닌 VVIP들만을 위해 PREMIUM 서비스가 시작된다.
현재 프랑스 뚤르즈에서 새로운 도장으로 실내 분위기와 좌석수를 확연히 나눴다.

최대 310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이 기체는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좌석수를 100개를 줄여..최대 탑승객 인원을 210명으로 제한했다.
중-장거리노선에 투입되었던 1st innocencer에 비하면 중-단거리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것으로 전망된다.
최대 항속거리를 2500~3000nm의 범위를 두고, 현재 Fezdream사에서 건설중인 세계 각국의 허브공항을 이어주는 최대의 품격높은 기종이 되겠다.

현재 시험시행 단계를 거쳐, 어떠한 도장을 가지고 있는지는 베일에 쌓여있지만, 잠시 옆본다면,
기존 Fezdream 1기와 2기의 합작이라 할 수 있겠다.

베일에 쌓인 A330-300 FEZDream Nalinjy-Dream VVIP버젼이다.
아직은 정확히 공개하기엔 뭔가가 숙쓰러워하는 처녀의 모습이다.



이번에 꼬리날개 역시 마크가 새롭게 들어가 있다. 기체에 마크가 새겨져 있는 기종은 모두 여객용이고, 화물용은 숫자나 별도의 마크가 들어간다.
즉, 꼬리날개에 방패의 마크가 들어가 있다면 VIP급이상용이고, 일반 마크가 있다면 E-CLASS급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FEZDream 1st innocencor의 경우, E-class를 보다 업그레이드 시켰다.



뉴욕국제공항에 주기 되어있는 A330-300RR FEZDream Nalinjy-Dream은 33번게이트 주기되어
곧 뉴욕공항의 3청사를 FEZDream사가 전용으로 이용할 계획이다.
프랑스 툴루즈에서 뉴욕에 도착한 QX7004기 FD784편은 뉴욕을 대표하는 기종이 될것이며, 뉴욕허브공항의 터주대감으로 자릴 잡을것이다.
2010년은 뉴욕 방문의 해..이다



관제탑바로 아래인 3청사...현재 HSBC의 옥외광고가 한창이지만, 곧 FEZDream의 광고로 바뀌게 될것이다. 또한 기상 써비스 차량의 경우도 기존 공항안전공단에서 제공하던 디폴트의 방식이 아닌 FEZDream 전용 AES가 출범할 예정이다. 장거리 시험비행을 위해 준비중인 FD784편, 그리고 편명역시 이번에 새로이 인도된 항공기는 편명이 바뀌게 되었다.
QX를 그대로 사용했던 방식을 FD로 바꿀 수 있게 건설교통부에서 승인이 떨어졌기에 가능하다 하겠다.



이번에 선보이는 A333의 경우 기존의 A333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낸 기종이라 하겠다.
이처럼 FEZDream은 오로지 매일 100만명에 대한 단 1%만을 충족하기 위해 VVIP 컨셉으로 항공사 역사의 획을 긁고 있다.
차세대 다음 도장이 오히려 더 기다려진다.

FEZDream의 CEO는 다음 기종으로는 확실치 않지만,
747-400RR or A300-600 or A340-500 중 1대가 선정되어 VVIP의 위상을 더 한층 업그레이드 하자는 한결굳은 결의를 보여주고 있다.                                                 - Aviation 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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