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8,274   |    Today : 1   |    Yesterday : 5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REX(Real Environment Xtreme) : 실재적인 환경을 나타내는 즉, FS상에서 우리가 보는 현실적인 기상보다는 그래픽에 의존하는 기상이 주를 이뤄왔다. 하지만, REX로 인해서 우리가 눈으로 직접보는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내는 기상자료. 현실과 FS상의 차이를 없애주고 무엇보다 FS를 즐김에 있어 실재 구름과 물, 태양빛의 환경을 직접 경험해보는데 그 중점을 두겠다.                     - 번역 : REX 제작자 -




맑은 하늘을 바라보면 얼핏 FS2004, FSX랑 별 차이가 없다. 하지만 비행중 고고도에서 순항중일 때 구름의 DENSITY가 높아 구름의 형상이 참으로 아름답게 느껴질 것이다.


바다 또는 호수, 강을 나타내는데 지금 FS2004에서는 좀 뭔가가 부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주간보단 야간에 바다색 텍스쳐는 너무나도 실망이 아닐 수 없었다. 어디가 바다고 어디가 하늘인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하지만, REX로 인해 물의 효과는 120% 발휘한다고 봐도 될것이다.하지만, 단점이라면 프레임 저하가 있다.



새벽녁의 하늘을 나타낸다. 붉으스므레 한 하늘이 아닌 샤프하면서도 쿨~~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데; 기존 새벽녁의 노을도 아닌 노을빛깔이 참으로 애매했다. 낮이 다가오는건지, 밤이 다가오는건지..정말 알수 없었다.
하지만, REX에서는 시간때에 하늘색상이 모두 틀리고, 아침-저녁의 구분이 명확하다.



노을빛- FS2004디폴트에선 마치 아침의 느낌이 든다. 하지만 REX를 사용한다면, 지금은 노을시간때 즉, 저녁시간을 의미한다. 아울러 시간때에 맞춰 설정할 수 있는 텍스쳐가 많아 원하는 타입의 빛깔을 고르면 되겠다.



일몰직후- 해가 떨어지고 바로 이러한 모습으로 하늘과 땅, 구름이 전개된다. 일몰후이 가장 어둡고, 일출전이 가장 춥다고 하지 않았는가. 색감과 명암이 잘 어울려져 만들어진 하나의 FS 진품이다.


※ 위 REX 자료는 상용프로그램으로써 공유와 불법다운로드는 절충안됨.
    (자료 공유해 달라고 쪽지 보내지 마세요..안줍니다.)


태그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