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sep글쓰기
 
툴바 보기

notice

categories

FEZDream (84)
Comapany Intro & Info (8)
Wall-Papers (1)
B777 (3)
B767 (8)
B757 (1)
B747 (15)
B737 (7)
A340 (2)
A330 (8)
A318,319,320,321 (2)
MD11 (7)
Millitary Flights (1)
Scnery Informations (1)
FLYing School Course (2)
Cross-Country with FEZ (5)
Air Works (10)
School Infotmations (2)
FEZDream Pilots Rest Area (0)
Other Games. (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보조윈도우 감추기

links



Total : 26,448   |    Today : 0   |    Yesterday : 2

      FEZDream :: Orient eXtreme Flight Club  rss  Skin by ncloud, Modified by FEZDream
보조윈도우 보기/감추기

오늘의 비행 구간은

Brisbane Intl[YBBN] - Inchun Intl[RKSI]

Weather conditions
 -Brisbane Intl 
   Wind: 200 True, 8 Kts.
   Vis: 8000 Meters  
   Clouds: 1300 Bkn 
   Precip: Light Rain 
   Temp: 25C  Dew: 21C,
   Pressure: 1015 mb, 30.00 inches

-Inchun Intl
   Wind: 300 True, 1 Kts.
   Vis: 9999 Meters, 10 SM

   Clouds: 2500 Few 
   Precip: Light Rain 
   Temp: 5C  Dew: 1C,
   Pressure: 1029 mb, 30.21 inches


안녕하세요...FEZDream입니다..
오늘은 새로이 접하게 된 대한항공 학 버젼으로 호주 브리스번 국제공항에서 한국 인천국제공항까지 국외비행을 시작합니다.
가상이자만, 실상에서처럼 레알(Real)방식을 최대한 접목시켜 비행에 임하려 노력했습니다만...(kawa CEO가 끝까지 비행기 배달을 해주지 않는 관계로..콜록~~>.<_;)

자....탑승동 80번으로 주기를 배정 받았습니다만...그런데 지금 77번에 주기해있네요...(주거지 전용 빠킹장이라 뱅기 빼라고 방송하네요....콜록~~)
다시 80번으로 이동하면서..오늘의 비행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77번에 계류중인 HAK's



자 80번 게이트로 이동하여....오후 16시 30분 브리스번발 인천행 KE388(HL7472)편으로 오늘의 비행은 FEZDream이 콜롬을 잡으셨습니다..
현재 대기중인 승객은 302명으로....VIP고객은 아쉽게도 없습니다..(잘 되었습니다.ㅋ)



IFR 허가 받구요.....PUSH BACK 허가와 동시에 Engine Start 허가까지 받습니다....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인천에도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습니다만,....우천속에 비행이 강행되어 질듯 싶습니다..



Push Back



After Push Back Check과 Taxing에 필요한 절차 및 조종부 확인에 들어갑니다.



Taxing Light On.
이제 인천으로 출발하는 겁니다...예....출발하는거지요..
302명의 승객들에게 기내방송을....


오늘은 아쉽게도 RWY19를 사용하네요....예전엔 RWY01을 사용해서 그나마 빨리 이륙할 수 있었는데;;
일단 Taxing 하면서 이륙에 필요한 절차를 시행합니다...



Traffics의 움직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뒤에서 졸졸 따라 오는 그 누군가가 있었으니...(혹, KAWA???_.,_)



타이항공소속에 777이 따라오고 있었네요....속도가 이륙해도 될법한 속도입니다...;;



예전에 구경 못했던 General Parking장입니다....옆쪽으로 소방서가 보이고, QANTAS 사무실도 자리고 있네요...정비창은 활주로 건너 맞은편에 있습니다...



거릴 조금 두고 계속 잘 따라오고 있네요...
곧 이륙하게 되겠습니다.....
APU OFF


이륙허가를 받기전에 hold 하면서...
Landing Light ON



바람이 좀 부네요....좌편으로 밀립니다....;;;
아직 이륙도 안했는데....Line UP 시키네요..ㅜㅜ



이륙합니다.....AGL 100ft 지나서 AOA 15~20까지 땡기고 있습니다..;;



안전고도까지 올라가면서....
Landing Gear UP


고도 FL350까지 올라갑니다....연료가 대체적으로 좀 많이 실렸네요..승객들도 그렇고...
CI 200으로 세팅했는데;;;연비는 머....(멀뚱~~멀뚱~~)



10000ft지나서 Landing Light OFF 함과 동시에..M0.855까지 가속에 들어갑니다...




구름뚫고 올라와 보니...세상 참 아름답습니다...
실제로 하늘을 본다면....이보다 더 아름답지요.....



구름이 3단으로 진을 치고 있군요...멋집니다...
바람이 100kts 이상되는군요.....다행히 배풍입니다..^^:



Under View



잠시 외출하고 온사이....비행기는 벌써 대한민국영공에 진입을 했네요..
활주로는 RWY33L로 내리게 되었습니다...
또 멋지게...비까지 내려주네요...



고도 1800ft 쯤에서 마지막 최종점검을 하고....정상적인 야간 착륙콜로 승객들에게 알립니다...




연료의 잔량도 확인 및...엔진 상태도 정상입니다....
ILS 역시 LOC와 GS 모두 정상이고요...랜드 3에 모두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시너리가 참으로 아쉽습니다....Overland사에서는 외...
공항의 야간배경이 이리도 어둡게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공항이 패쇄된 듯한 느낌이 듭니다....인천공항은 우난히 더 그런거 같습니다....
시끄럽고, 비행에만 집중하겠습니다..ㅠㅠ



결심고도DA까지 내려와도 별문제 없습니다....착륙 선언합니다.....오토파일럿은 계속 작동하겠습니다...



착륙후...감속에 들어갑니다...
인천에 도착했네요..총 8시간 32분의 비행이였습니다...



주기장까지 인도해줄 차량 한 대 소환했습니다..;;
저넘만 따라 가면 될 듯 한대....꼭 삐딱하게 삐뚤어지는 녀석들이 있더군요..;;



Wing View



주기장에 도착했습니다.....
KAWA에서 활어차를 주는군요..^^;
보내달라고하는 744는 안보내주고..대신 활어차를 보내주는 센스....멋집니다..^^(우럭 들어 있음 급 실망......광어 쌩유~)

자....오늘의 비행여정은 여기까지 입니다..;;
돌아가시는 길 잘 살펴 가시고요...
컴터 오래 잡고 있으면 건강에 안좋습니다...전기세도 많이 나오고...주변사람들한테 욕도 먹고....
아이들있으면..아이들이 엥겨붙어 비행에 지장이 많죠;;

암튼....^^ 여기까지 허접스런 일지 봐주셔 감사합니다...

다음편은 언제가 될지 모릅니다....KAWA에서 747-400을 배달해주면 할 것이고...안해줘도 할 것이고..

그럼...



*참고자료*
- VOZ 1.80
- VOZ AI 
- REX
- Active Sky
- FS Commander
- FS Navigator
- Active Camera
- PMDG 747-400 P/W
- PMDG 747 PW Real Sound

*컴사양*
씨퓨-아이 파이브

보드-기가바이트
글픽-라뎅 5750
하드-1테라+250기가
몬터-엘쥐 23 씽크
사이드와인더 조이